J Family Story

물룰라바 수족관 Sea Life와 하루 나들이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물룰라바 수족관 Sea Life와 하루 나들이

Energise-r 2018. 3. 29. 07:00

저번에 늦게 간 바람에 허탕을 쳤던 물룰라바의 수족관 Sea Life를 다시 찾았다. (주소: Parkyn Parade, Mooloolaba QLD 4557)


사람이 유독 많다 했는데.... 오늘 마침 어린이를 위한 축제가 인근에서 있어서 수족관도 키즈 프리였다고 한다. 우리는 이미 쿠폰 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게 입장권을 구매해 놓았다. 


언제나 재의를 처음 반기는 건 불가사리이다. 



좋아하는 옥토넛 존이다.



터널도 언제 봐도 흥미 만점이다.


오늘의 베스트 샷... 바로 심술궂게 생긴 가오리다. 

 


수족관을 나와서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겼다. 재의는 승부욕이 강해서 이기기가 쉽지 않다. 



수족관 근처에 이동식 동물 농장도 있었다. 마침 얼마 전 치킨 만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기가 막힌 타이밍이다. 이렇게 알차게 물룰라바에서의 하루를 잘 보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