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The color of Spring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The color of Spring

JosephKimImage 2010. 5. 23. 23:19
이제 여기도 완전히 봄이 된 듯 합니다. 아니, 오히려 벌써 여름이 된 듯이 햇살이 무척 따갑기 하네요.
그러나 여기 사람들은 살판 난 듯 합니다. 여기저기 잔디밭에 드러누워 햇볕을 온몸으로 즐기고 있더군요.
전... 너무 뜨거워서 감히 엄두도 못 내겠네요. 대신 나무 그늘 아래 누워서 책이나 봐야겠어요.
생각만해도 너무 즐거울 듯 합니다^^



봄 하면 생각나는 색 중 첫째는 역시 녹색인 듯 합니다. 연녹색 잔디밭에서부터 여기저기 막 자라난 푸른(?) 식물들이 지금이 봄이라는 걸 온몸으로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제 눈엔 어쩐지 그늘이 보이네요. 뭐라고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밝고 맑은 빛 이면에 숨겨진 어두움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노란색 역시 봄을 상징하는 색인 듯 합니다.
선명한 노란색과 녹색이 조화를 이뤄 거리를 생기 넘치게 만드네요.
그래서 거리에 사람들도 예전보다 더 활기 차 보입니다.

역시 날씨나 주변환경이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게 분명한 듯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