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재의 친구 유나의 돌잔치 본문

해피육아

재의 친구 유나의 돌잔치

Energise-r 2014. 11. 26. 04:00

우리 재의는 돌이래야 한복 빌려 사진 한 방으로 때웠는데, 재의 친구 유나의 돌은 엄마 아빠의 정성으로 가득한 잔칫날이었다. 비록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 준비하는 분들이나 손님들, 특히 아가 손님들이 힘들었지만 말이다. 

이 날의 주인공, birthday girl 유나. 이쁜 드레스도 입고 웃기도 잘 한다. 돌잡이는 두둥...논문 쓰는 책을 집을 뻔 하여 아찔하였으나 결국은 연필~! 


연령도, 국적도 다양한 손님들이 모인 자리였다. 그리고 잔칫날답게 푸짐한 음식이 가득했다.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있는 재의도 보인다. 


다행히 놀이터가 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어 재의는 땀을 뻘뻘 흘리며 잘 놀았다. 다른 아가 손님들이 다들 재의보다 어렸어서 그런지 유독 어린이스러워 보인다. 

정성스러운 데코레이션에 돌답례품까지....으흠...재의야...우리는 생일파티 없이 한동안 쭉~~ 가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