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뉴욕의 첫 날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미국

뉴욕의 첫 날

Energise-r 2015. 4. 27. 07:00

빙햄튼에서 코치를 타고 뉴욕으로 갔다. 세 시간 남짓한 시간, 다행히 재의가 그리 지루해하지 않고 잘 와 주었다. 그러다가 막판에 뉴욕에 다 도착해서 토를 좀 했다. 역에서 만난 민수...원래 남편 친구지만 동갑이라 그런지 성격 좋은 그녀한테 반해서 나도 친구가 되었다. 역시나 밝은 얼굴로 숙소까지 잘 데려다 주고, 급한대로 물도 사다주고, 저렇게 무거운 재의까지 번쩍번쩍 안고 다닌다. 


이전에 포스팅했듯이 우리 숙소 (2015/04/01 -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미국] - 드디어 뉴욕으로 가다~!)는 교통이 좋은 곳에 있었다. 첫 날 그냥 슬슬 걸어다녔는데, 유명한 곳들도 몇 지나갔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다리미 빌딩 (flat iron), 그리고 레고 가게도 있었다 (레고샵은 나중에 록펠러센터에서 본 게 더 규모가 컸던 것 같다). 레고는 아직 재의가 관심을 보이기 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시큰둥했다. 


사실 장시간 이동과 추위에 재의가 지쳤던 거다. 지나가다 Eataly라고 이탈리아 샵들이 모여있어 커피향도 좋고 각종 먹거리도 있어 구경하고 싶었지만, 재의는 내 품에 안겨 꾸벅꾸벅 잠이 들어 버렸다. 따뜻한 숙소 가서 쉬고, 그 다음날부터는 재의 재미있어 하는 구경 다니자꾸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