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이집트 축제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이집트 축제

Energise-r 2015. 10. 29. 07:00

지난 주 칼람베일에서 이집트 축제가 있었다. 이집트 문화에 대한 동경이 있는 나로서는 이국적일 것이라는 기대가 들었다. 막상 도착했을 때는 일단 생각보다 규모가 작고 휑해서 당황스러웠다. 나중에 보니 이집트 콥틱 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인 것 같았다. 그나마 재의가 흥미를 보인 건 역시나 동물이었다. 




막 시작해서인지 애들이 배가 고팠나보다. 먹이를 들고 오니 아주 달려드는 바람에 재의는 먹이통을 놓치고 말았다. 



재의는 조랑말 타는 것도, 낙타도 싫다고 한다. 특히나 낙타를 보고 신기해할 줄 알았는데 크기에 놀랬는지 무섭다고 고개도 돌려 외면하고서는 날 꼭 붙든다. 



결국 재의는 놀이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다. 뭔가 새로운 거에 도전할 때면 표정이 엄청 진지하다. 물론 마무리는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결국 축제가 재의 성에 차지 않아 우리는 이 날 바로 물룰라바로 직행해야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