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재의 친구 두 돌 생일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재의 친구 두 돌 생일

Energise-r 2015. 12. 3. 07:00

유나 친구 재의의 두 돌 생일...어쩌다 보니 유나 생일 파티를 우리집에서 하게 되었다. 사실 생일을 빙자한 어른들의 술파티...^^; 여튼 재의랑 나는 전날 생일 케이크도 열심히 만들었다. 여기 케이크는 보통 아주 달아서...네이버가 가르쳐주는 생크림 케이크를 설탕, 버터 약간 덜 넣어서 만들어본 케이크이다. 



재의가 자기도 옆에서 불끄고 케이크 자르려는 통에...생일이 아니라 무슨 둘이 약혼식 같았다. 여튼 마지막에 뽀뽀로 마무리했다. 아...아직은 내가 재의를 딴 여자에게 넘겨줄 준비가 안 되었나 보다...흐흐흐


이 날의 주인공 유나와 유나 아버님....(아버님도 축하할 일이 있었기에...)



아빠랑 묘하게 겹쳐 꼭 머리띠를 한 것처럼 보이는 유나다. 


이 날 찍사 남편 빼고 모두가 나온 사진 한 장...이 날 땀 뻘뻘 흘리며 청소 했건만...역시 아가들이 30분만 투입되면 그런 티가 전혀 안 난다. 

유나야, 재의야.....건강히 잘 크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