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옥토넛이 떳다! 본문

해피육아

옥토넛이 떳다!

Energise-r 2016. 5. 16. 07:00

브리즈번 시티에 옥토넛 공연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어느 주말 시티 나들이를 나갔다. 보통 시티 주차비가 비싸서 안나가게 되는데 이 날은 단돈 5달러. 

공연 시작 전부터 이미 아이들이 잔뜩이다. 우연히 아는 친구를 만나 같이 앞 쪽에 자리를 잡았다. 


기다리는 게 지루한지 "왜 안 나와?"라고 연신 묻던 재의....옥토넛이 나오자 아이들이 일제히 일어나고 소리를 지른다. 


아주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즐거운 공연이었다. 끝나고 한국식 까페에 가서 팥빙수를 먹었다. 재의는 노래를 부르던 아이스크림...그렇지만 이내 상당한 까페 냉방에 추운지 엄마 옷을 껴입고는 점심 먹으러 이동하는 길에 엄마 등에 업혀서 잠이 들고 말았다. 



요즘 육즙팡팡 만두로 꽤 유명한 뉴 상하이라는 식당에서 남편과 나는 맛난 점심을 먹고 재의는 맛 한 번 못보고 낮잠을 잤다. 자다 깨더니 다시 에너지 업 되어서 장난꾸러기 짓이다.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구나...이렇게 간만의 시티 나들이는 짧고 굵게 끝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