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2009 Halloween day in Brighton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2009 Halloween day in Brighton

JosephKimImage 2009. 11. 7. 06:40
10월 31일, 할로윈데이.
말로만 듣던 할로윈데이를 드디어 여기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맞이했다'기 보다 '어쩌다 보게 되었다'는게 맞는 표현이겠네요.

낮에 시내를 나갔다가 갑자기 주변이 소란스러워져서 보니까,
마침, 다양한 분장을 한 사람들의 행렬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어디서 주최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보는 사람들도 그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도 즐거워 보였습니다.




갑자기 길을 건너는 좀비 무리들.
가만히 보고 있자니, 대체로 그냥 분장만 하고 다니는 것 같았는데...



나름의 퍼폼먼스를 보여주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행렬 중에는 간혹 재밌는 분장을 한 사람도 보였네요.

나중에 다른 친구들에게 얘기를 들어보니, 밤에는 정말 장난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밤 늦게 분장을 한 사람들이 돌아다니며 장난을 치고 그랬다는데, 정말 축제 같았다고 하네요.
아, 아쉽... 밤에 직접 가서 봤어야 했는데 말이죠.

다만, 다음 날 뉴스에 여러 좋지 않은 소식들이 들려서 밤 늦게 다니기 좀 그랬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