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한국에서의 휴가 시작~!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한국

한국에서의 휴가 시작~!

Energise-r 2017. 10. 6. 22:46

한국에 17일 간 휴가차 다녀왔다. 재의가 두 돌 전이었으니 무려 2년 반만의 한국행이었다. 이젠 재의도 어엿하게 자기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좋아하는 만화영화를 실컷 보았다. (아이들용 헤드폰은 더 편해 보인다). 덕분에 나도 영화 몇 편은 볼 수 있었다. 


유아식은 보통 햄버거, 스파게티, 피자 같은 서양식인지라 재의는 어른식을 신청하고 비빔밥을 제일 맛나게 먹었다. 재의가 평소처럼 화장실을 가고 싶을 때 바로 갈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걸 깨닫기도 했다. (안전벨트 사인 들어와 있을 때 급 마려웠지만, 화장실 이용 불가라는 말에 좌절한 적이 있기에...)



사실 공항에서도 기다림의 연속이다. 그래도 그림도 그리고, 구경도 다니고 그리 힘들지 않았다. 이젠 컸다고 점점 수월해 지는구나. 그렇지만 정작 재의는 빡센 한국에서의 일정이 힘들었는지 당분간은 한국 갈 생각이 없다고 그런다. 벌써 꽤나 옛날처럼 아득해진 한국에서의 시간들을 하나씩 풀어봐야 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