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무게라 호수 캠핑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무게라 호수 캠핑

Energise-r 2020. 1. 6. 07:00

친한 유나네와 함께 무게라에 캠핑을 다녀왔다. 

요즘 핫한 장소라고 들어서 갑작스럽게 온 캠핑이었는데, 다른 캠핑장이었는지 휑했다. 딸랑 우리 두 가족 뿐이었다. 여튼 텐트를 치고 나서 근처 호수를 갔다. 

캠핑장 홈페이지를 보고서 나는 수상 스포츠 이런 걸 하리라 계획하고 왔는데, 아무 것도 없었다. 심지어 들어가기 힘든 호수였다. 에구구...

뭔가 바짝바짝 마른 땅...

물놀이가 없어도 아이들은 그저 신났다. 

저녁 식사를 마치니 해가 금새 진다. 모기가 많아서 큰 유나네 텐트로 들어왔다. 

그 유명한 무게라의 별... 한적한 곳에서 별 감상이 좋았다. 남편과 오랫만에 밤 늦도록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그리고 새벽...캠핑장 반대쪽으로 산책을 가는데 눈이 시원하고 좋았다. 

시설이랄 게 딱히 없는 기본 캠핑장이었지만, 그래도 자연과 수다로 힐링의 시간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