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캠핑 - 첫 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캠핑 - 첫 날

Energise-r 2021. 1. 8. 07:00

크리스마스 며칠 전...친한 다른 세 가족과 우린 캠핑장으로 향했다. 요번에 다녀온 곳은 Forest Glen Holiday Resort였다.

http://www.forestglenresort.com.au/

 

날씨 예보에 비가 온대서 좀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날씨는 괜찮았다. 

네 가족이다 보니 바로 근처에 같이 텐트를 치지 못하고 제비뽑기로 자리를 정했는데...우리 가족이 꼴등... 그래서 제일 외따로 지내게 되었다. 여튼 날이 더우니 후딱 텐트를 치고 수영하러 고고~~! 

물 온도가 놀기 딱 좋았다. 거기에 슬라이드가 있으니 아이들 놀기는 최고다. 

점핑 필로우도 있어서 수영 후 또 땀을 빼며 놀았다. 

간식으로 좀 배를 채운 뒤... 이번에는 테니스다~! 

테니스를 잘 치는 분들 사이로... 고군분투한 남편과 아드님....

이렇게 운동을 잔뜩 하고 나서 그런가 아주 맛나게 저녁을 먹었다. 같이 먹는 거라 그런가 밖이라 그런가 더 맛있는 식사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