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학교 축제 본문

호주 학교 이야기

학교 축제

Energise-r 2023. 6. 22. 13:24

아이 학교에서 코비드로 몇 년간 없던 축제가 열렸다. 워낙 작은 학교라 다른 학교 축제에 비하면 좀 한산한 편이다. 

아주 작은 농장 동물 코너...난 아기 돼지가 귀엽던데, 아들 녀석은 닭이 좋단다. 

잠깐 학년 별 댄스 공연이 있었다. 이전에 학교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귀여운 모습에 빵 터졌었는데... 막상 이 날은 안 온 친구들이 많았는지 5학년 통틀어 남학생은 3명 뿐이어고, 그나마 아들 녀석은 여학생 뒤에 숨어 버려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그리고 고학년이 가장 좋아할 것으로 짐작되었던 이 놀이기구는 한 번 타더니 어지럽다고 얼굴이 새하얘지고 말았다. 좋아하는 애들은 서너번도 이어 타긴 하던데, 아들 녀석 한 친구도 타고 토를 하는 불상사가 있었다. 

그다음은 게임 트럭이다. 마침 그 전 주 친구 생일파티가 게임 트럭이었는데 아파서 가지를 못했었다. 그래서 다행이네, 싶었는데 막상 가서 해 보더니 생각보다는 재미가 별로 없었다고 한다. 그래도 뭐든 친구랑 하면 더 재밌는 법인지 시간을 꽤 보내긴 했다. 

연초부터 학교에서 엄청 홍보하고 준비했던 행사였는데, 허무하다시피 일찍 끝났다. 그래도 간만에 학교 커뮤니티 행사라 오랫만에 다른 엄마들 만나 수다도 떨고, 아들 녀석은 주말에도 친구들을 만나 신나해서 재밌는 주말을 보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