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토끼 삼형제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토끼 삼형제

JosephKimImage 2010. 7. 14. 21:51


어느 날 오후, 집으로 가는 길에 토끼 삼형제를 만났습니다.
처음엔 공사장 옆에서 풀을 뜯어 먹나 했는데, 그런 건 아니었네요.
그저 자기들끼리 노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이리 뛰어갔다가 저리 뛰어갔다가.
뭐가 그리 바쁜지 정신없이 뛰어다녔네요.



한참 재미나게 구경하다 집으로 가야지 하고 돌아서 집으로 향했습니다.

얼마를 갔을까? 또 다시 그들을 만났습니다.
여전히 바빠 보였네요.
그들을 보고 있자니 마치 어린 아이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신나 보이기도 하고 나름 뭔가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였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들을 만나고 나니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신선한 생명력을 공급받은 마냥 마음이 들뜨는 것 같았네요.

저 토끼 삼형제 덕분에 전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되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
그런 사람이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주변에 그런 사람 있나요?
없으면 없다고 불평하기 보단 먼저 다른 사람에게 그런 존재가 되시는 건 어때요?
서로서로 그렇게 노력하면 이 세상, 정말 멋진 세상 되지 않을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