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자전거 나들이 in 브리즈번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호주

자전거 나들이 in 브리즈번

JosephKimImage 2011. 11. 14. 19:25

RidingBike-1


갑자기 불어버린 몸 때문인지 거동이 불편...까지는 아니지만, 여튼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해서 갑작스레 자전거를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고로 아내가 쓸 미니 벨로 하나와 제가 쓸 MTB 한 대를 구입했죠.

생각해 보니, 고등학교 다닐 때 중고로 3만원 정도 하는 로드 바이크-당시엔 드롭바가 달린 자전거를 사이클이라 불렀더랬죠-을 산 뒤로는 처음이군요.
싸구려긴 해도 정말 징 하게 타고 다닌 게 떠오르네요.


RidingBike-2

브리즈번은 자전거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는 편이라 자전거 타기가 상당히 편하더군요.
따가운 햇살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늘에 들어섰을 때의 그 느낌은 정말...

강가를 따라 산책하는 느낌으로 자전거를 타다 보니, 정말 살기 좋은 동네란 생각이 듭니다.

 RidingBike-4

나중에 체력에 자신이 생기면 브리즈번 외각으로도 나가볼까 생각 중인데, 그 때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에베레스트 트레킹 때 드러난 저질 체력을 어서 보완해야 될 듯 합니다.

아, 혹시 브리즈번의 자전거용 맵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겁니다.
1. bikemap.net 가기 
2. Ride the city 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