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Before The Devil Knows You're Dead) 본문

기타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Before The Devil Knows You're Dead)

JosephKimImage 2009. 5. 20. 21: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오랜만에 평일날 혼자 영화를 보러 갔다.
예전엔 종종 찾아갔던 시네큐브.
여기서 하는 영화들 중에는 괜찮은게 많은 것 같다.

처음 거길 갔을 때, '보이A'를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질 않았다.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한게 이 영화였다.

영화관에 들어가니, 관객이 나 포함해서 5명 정도...
평일이라 그렇군.
영화 시작하고 나서 두어사람 더 들어오긴 했는데, 여하간 사람이 별로 많지 않았다.

시놉시스를 보니, 솔직히 별로 끌리는 내용은 아니었다.
콩가루 집안 이야기를 보는게 그닥 내키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요즘은 그냥 TV를 켜면 여러 콩가루 집안 이야기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 일부러 영화관에 와서까지 봐야하나 했다.
그러나, 오랜만에 보는 에단호크-난 영화를 선택할 때 출연하는 배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다-의 연기를 볼수 있다는데에 만족하기로 했다.

정말 에단호크의 연기는 점점 더 원숙해지는 것 같다.
비단 에단호크 뿐만 아니라 이 영화에 나오는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했다.

이 영화의 스토리 텔링 방식은 참 정신 사나운데(--;) 가족 개개인의 시점으로 돌아가며 보여주고 나중에는 그냥 시간의 흐름대로 보여준다.
영화가 앞부분에서 이해가 안되다가 점점 내용을 따라갈 수 있게 되었다.
내용이 좀 불편해서 그렇지 영화 자체는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