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허비베이 웻사이드 워터파크 - 캐리비언 베이 안 부럽네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호주

허비베이 웻사이드 워터파크 - 캐리비언 베이 안 부럽네

Energise-r 2016. 2. 25. 07:00

허비베이 (2016/02/22 -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호주] - 허비베이 (Hervey Bay) - 숙소와 인근 바닷가)에 도착해 짐을 풀고서 지나가사 우연히 발견한 환상적인 이 곳, WetSide Water Park이다. 설마 이런 시설이 공짜겠어, 하면서 들어가는데 아, 공짜다. 신이 난 재의군의 발걸음을 빨라지고...그러나 금새 물이 안 나온다. 아쉽게도 너무 늦게 간 탓에 5분 정도 놀자마자 이제 끝났댄다.  아주 실망이 큰 재의군을 위해 다음 날 오전 일찍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서 다시 찾았다. 


주소: Main St & The Esplanade, Hervey Bay QLD 4655




오전 일찌감치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한가득이다. 



재의는 이 날 수중 카메라로 열심히 멋진 모습을 담았다. (이 날 기분낸 덕에 정작 나중에 여행의 하이라이트 스노쿨링을 가서는 사진을 한 장도 못 남겼다--; 사진기 충전이 다시 안 되어서...)


그냥 미끄럼틀도 재미있지만 워터 슬라이드는 그야말로 최고다. 지나갈 때 위에 바가지에서 물벼락 맞을까 가슴 졸이는 것도 하나의 재미 포인트이다. 



이렇게 오전 내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이제는 친구를 만나러 번다버그로 간다~~~ 브리즈번에도 좋은 물놀이 시설이 많지만 정말 이 곳도 헉소리나게 좋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