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2007 이은미 콘서트 본문

기타

2007 이은미 콘서트

JosephKimImage 2007. 1. 2. 19:03

토요일, 저녁에 아내와 처음으로 콘서트를(엄밀하게 말하면 단독 콘서트) 보러 갔다.
이.은.미.
이름 석자만으로도 이미 가수로서 존재감이 팍팍 느껴진다.
나이와 무관하게 여전히 파워풀한 그녀의 모습을 보니 나도 힘이 생기는 것 같다.
그녀가 처음 데뷔한게 내가 중학교 때였으니, 벌써 시간이 꽤 흘렀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15년이 흘렀다는데, 음... 나도 벌써 나이가...
그녀가 '서른즈음에'를 부르는데, 괜히 기분이 센치해지는 것 같았다.

공연은 세종대학교 내에 있는 홀에서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린 싼 좌석을 하느라 2층의 좌석을 잡았는데, 의외로 무대와 가까웠다.
다행...
공연시간은 대충 2시간쯤 하겠지 생각했다가 3시간을 꽉 채우는 바람에(?) 집으로 올때 전철이 끊겨 조금 걸어야 했다. 다음에는 필히 사전조사를 해야될 것 같다.

사진... 무대와의 거리가 생각보단 가깝다고는 해도 플래시 도달 거리로서는 어림 없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그냥 ISO 1600로 올려 찍었는데, 삼각대도 제대로 쓰지도 못했다. 사람들이 지나가다 발로 툭 차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할 것 같아 불안해서 도저히 삼각대에 올려놓고 찍을 수가 없었다. 솔직히 말하면 모노포드처럼 세워놓고 찍으면 되긴 했는데, 귀찮아서... 그리고 무엇보다 아내랑 보는 첫 콘서트인데, 사진 찍느라 공연을 제대로 못보는게 싫었다.
그 덕에 사진 꼬라지가... 그냥 첫 콘서트였으니까... 하며 남긴 사진들이다. 아참! 마지막 두장은 게스트 가수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