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롯데월드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한국

롯데월드

JosephKimImage 2007. 1. 2. 19:16


아내랑 사귀기 전에 한번 가고 사귀는 중에 한번 가고, 이번엔 결혼하고 나서 처음으로 갔다^^

에버랜드에서 너무 재미나게 논 후로는 도대체 왠만한건 성에 안차는 까닭에 안갔었는데...
생각해보면 그 때 에버랜드는 정말 대박이었다. 놀이기구를 줄도 안서고, 바로바로 탔었는데... 마치 놀이공원 전체를 빌린 것처럼...
그 때의 기억이 너무 강렬하니... 쩝...

롯데월드... 예상했던대로 사람들이 박터지게 많았다 --;
놀이기구 하나 타는데, 1시간 가까이 기다리는데, 날도 춥고 하니 별로 흥이 나질 않았지만 그냥 옛날 사귀기 전에 갔었던 추억을 되세기는 기분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그 때도 사람이 많았는데...

ㅋㅋ 갑자기 그때 아내랑 도깨비가 나오는 집이었나,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튼 그런데 들어갔다가 아내가 겁에 질려 입구쪽으로 빽해서 돌진했던 것이 생각난다.^^

사진은... 처음으로 플래시를 사용하여 찍었는데, 대략 좌절이다. 도대체 어떻게 찍어야될지 감이 오질 않았다.
이상하네... 노출을 2스탑 정도 떨어뜨리면 될 것 같은데... 아닌가... 이런 장면에선 1스탑 올려야 되는거 아닌가...
뭐 이렇게 해보고 저렇게 해보고... 아... 어렵다...
좀더 공부를 해야겠다. 내가 잘 못 알고 있는 것 같다...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