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뮤지컬 '그리스' 본문

기타

뮤지컬 '그리스'

JosephKimImage 2008. 12. 12. 20:4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루아트센터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 외로 컸다.
다른데 들렀다 가느라 입장 시간에 늦어 앞부분을 조금 놓쳤는데,
내용을 이미 알고 있던터라, 줄거리 따라가는덴 어렴움은 없었다.
솔직히, 내용을 몰랐다 하더라도 이내 눈치껏 따라 갈 만한 줄거리인 것 같다.

극장이 좀 큰 편이라, 뒤쪽 좌석에서는 배우들 얼굴 보기가 어렵다.
난, 망원경을 들고 가서... ㅎㅎㅎ
배우들의 표정을 생생히 볼 수 있었다.
대신, 계속 보다보니, 조금 멀미가 나더라. --;;

여하튼 뮤지컬은 고등학생-아무리 봐도 그렇게 안보이지만-들의 이야기인데,
노래도 그렇고, 안무도 그렇고 역동적이고 좋았다.

배우들의 연기도 뭐...
보러 온 관객들은 대체로 젊은(?) 커플들이 주를 이뤘는데,
사실, 누구와도 같이 보러 올만 할 것 같다.

다만...
원래가 우리나라 배경이 아니라 그런가,
다른 뮤지컬도 우리나라가 배경이 아닌 경우가 많은데, 이상하게 유독 뭔가 엇나가는 듯한 느낌...
비유를 하자면... 약간 어색한 더빙 영화를 보는 듯 하달까?

사실 작품 하나만 놓고 보면 전혀 문제가 될게 없는데, 왠지 아쉬운게 남는게 앞서 말한 것 때문인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