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드림월드 첫방문기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드림월드 첫방문기

Energise-r 2014. 12. 8. 06:00

브리즈번 근처 골드코스트에는 theme park가 여럿 있다. 이제 재의가 좀 커서 연회원권을 끊었다. 드림월드랑 화이트 워터 월드, 그리고 전망대 무제한 입장(http://www.dreamworld.com.au/) 돈 아깝지 않게 즐겨보자~~!

오늘 처음 가본 곳은 Dream World이다.

이 얼마만에 와보는 놀이동산인지...내가 더 신이 났다. 재의도 아기자기한 디스플레이며... 기차 놀이기구 타고 사람들 비명 지르는 소리가 색다르긴 했는지 신기하게 본다. 가장 처음 시선을 끈 건 역시나 기차....재의의 기차 사랑은 참으로 못말린다. 


첫 놀이기구는 범퍼카가 되려나 했는데, 재의 키를 재보시더니 입장이 안 된다고 해서 패스~~ 아쉬워하는 재의....대신 하늘을 붕붕 날았다. 회전목마도 위험하다고 양파 마차로 강등....그래, 그러니까 3세 미만 아가들은 입장료가 없는 거겠지....


앗...내가 사랑하는 슈렉이다~~! 재의는 큰 슈렉은 무서웠나보다. 대신 아가들의 코를 같이 파주었다. 



재의가 너무 사랑했던 곳은 바로 이 곳..MAD Jungle Jam이었다. 공을 집어넣으면 바람이 훅 빨아들이고...공 대포도 쏘고....나는 오래 있자니 엄청난 소리에 머리가 다 아팠는데 재의는 엄마 아빠 다 나가 있는데도 혼자서 다른 형아 누나들 틈에 끼어서 엄청나게 놀았다. 


그리고 Wiggles World로 갔다. TV에서 보던 장면이 펼쳐지니 나도 덩달아 신이 났다. 커피잔도 타고, big red car도 타고....무엇보다 위글스 노래가 계속 흘러 나와서 재의가 참 좋아했다. 



휴...몇 시간을 둘러보았는데 반도 다 보지 못했다. 다음에 좀 더 시간을 넉넉히 잡고 와야겠다. 사실 이 날 내가 감기기운으로 컨디션이 별로였는데도 신기하게 사진 속에서는 참 신나 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