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제주 키즈까페 1탄 - 롯데마트 Little Pop 본문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한국

제주 키즈까페 1탄 - 롯데마트 Little Pop

Energise-r 2015. 3. 13. 07:00

신제주에 마실 나간 김에 롯데마트에 가 보았다. 별 기대없이 갔다가 발견한 토이자러스 (Toys R Us).... 여기서 또 보는구나. 그런데 호주에서도 찾기 힘들었던 재의의 완소 아이템 처깅턴 기차들이 대거 있었다는 거다. 서너 개 기차를 사들고 기분이 한껏 좋은 재의. 


같은 층에 있는 키즈까페도 가 보았다. 점핑캐슬을 너무나 재미있어 했는데, 문제는 새로 산 기차를 손에 들고 있다고 우기는 바람에 직원으로부터 위험할 수 있다는 경고를 먹었다. 그렇지만 기차를 포기하는 대신 점핑캐슬을 포기하는 재의....


그 다음 재의가 발견한 곳은 부엌놀이를 하는 곳이다. 한 가지 특이한 것은 바닥에 콩이 깔려 있다는 것이다. 콩 느낌이 참 좋았다. 그 기억 때문인지 나는 종종 재의한테 콩을 갖고 놀라고 한 봉지씩 풀어주곤 한다. 그걸 나중에 치우느라 남편은 곤혹스러워 하지만 말이다. 


그리고 어느 키즈까페나 빠지지 않는 볼풀과 미끄럼틀...원래 올라가도록 되어 있는 곳에서 엉덩이를 털털털 하면서 내려오는 게 재미있었는지 몇 번이나 오르락내리락했다. 


규모는 크지 않은데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재의같이 어린 아가들이 가기에 괜찮은 키즈까페였던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