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카라와타 디스커버리 센터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카라와타 디스커버리 센터

Energise-r 2016. 7. 14. 07:00

요즘 우리가 참 자주 가는 곳, Karawatha Discovery Centre이다. 내가 알려준 가족만 벌써 몇인지... 오늘은 유나네랑 다녀왔다. 


디스커버리 센터는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다. 재의는 곤충 표본 보는 걸 제일 좋아한다. 컴퓨터로는 교육적인 게임을 하거나 시청각 자료를 볼 수 있는데, 재의는 최근 뱀을 발견하고서 아주 열광했다. 



야외로 나오면 뛰어놀기 딱이다. 음료수 한 잔 들이키고 본격적으로 뛰어놀기. 



이 사진 보고 깜짝이야...언제 이리 컸는지... 신기할 따름이다. 



이러고 며칠 뒤 플레이그룹에서 만나는 엄마들이랑 또 한 번 이 곳을 찾았다. 이 날은 갔더니 견학 온 단체 꼬마 손님들로 북적거렸다. 개구리 먹이주는 걸 보고 신나하기도 하고, 친구들(재의는 오른쪽. 어쩌다 이 날 의상 컨셉이 둘이 아주 똑같았다)과 이 날은 돌을 쌓으며 한참을 놀았다. 같은 곳인데도 항상 즐겁기만하다. 가까운 곳에 이렇게 자연 친화적인 공원이 있어 참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