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The Brighton beach at night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The Brighton beach at night

JosephKimImage 2009. 10. 26. 05:59

저녁에 해변가에 가서 사진 좀 찍어보겠다고 돌아다녔는데 너무 춥고 사람도 없고, 게다가 나중에는 비까지 와서 서두르느라 별로 얻은 게 없는 출사였습니다.

하지만 기분은 별로 실망스럽지도, 나쁘지도 않았네요.

오히려 풍경을 보며 좀더 깊게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브라이튼 해변가에 있는 상점들은 다들 독특한 형태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제 눈에는 상점들 보단 그 앞에 있는 것들이 인상적이었네요.
이 사진을 찍을 때, 제가 원하는 이미지는 새벽녁의 항구도시였는데, 의도대로 잘 되지 않은 것 같아 아쉽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구조물은 누가, 언제, 그리고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뒷 편에 보이는 구름이 제 시선을 끌어서 같은 자리에서 꽤 많은 컷을 찍었네요.

그 중 그나마 괜찮다 생각한 게 위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약간 초현실적인 느낌으로 만들어보고 싶어서 플래시를 이리저리 바꿔가며 많이 찍었는데,
제가 원하는대로 잘 안나오더군요.



*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더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