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세 번의 생일 파티 본문

해피육아

세 번의 생일 파티

Energise-r 2017. 4. 23. 01:31

지난 3월... 재의는 생일파티와 선물 개봉으로 신이 났지만, 엄마는 참 분주한 한 주였다. 재의 킨디가 첫 번째...여기는 컵케이크 24개 구워 가는 걸로 그나마 간단하게 마무리했다. 



그리고 재의 어린이집 친구 세 명이 마침 생일이 거의 비슷해서 공동 생일파티를 했다. 롤리팝이라는 키즈까페를 빌려서 간단히 해결했다. 다만 이 날은 생일파티가 무척 많았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무척 더웠던 게 좀 고생스러웠다. 그래도 아이들은 즐겁기만 하다.



바로 다음 날....원래 공원에서 친한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는데, 이 날 태풍이 온다는 소식이 있었다. 그래서 그 전날 부랴부랴 급히 또다른 키즈까페인 칩멍스에 파티를 예약했다. 여기서는 혼자 생일이다 보니 컵케이크랑 재의가 원한 공룡 케이크를 굽느라 아침부터 분주했다. 이 날은 다양한 국적 - 중국, 대만, 짐바브웨 + 이란 - 의 아가들이랑 부모가 섞여 있고, 서로 모르는 가족들도 있어서 파티 주최자로서는 신경이 더 많이 쓰였다. 그래서 그런지 세 번의 생일 파티 후 우리 식구는 완전히 뻗어 버렸다. 올해는 여러모로 무리를 좀 했다. 그래도 재의랑 재의 친구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낸 것 같아 고생한 보람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