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키즈 갤러리에서 만나는 빛의 세계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키즈 갤러리에서 만나는 빛의 세계

Energise-r 2019. 2. 4. 00:36

내가 참 좋아하는 곳 중의 하나는 바로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이다. 아쉽게도 비록 나의 비루한 운전 실력으로는 혼자 가지 못하지만... 재의 베프 루이스네에 신세를 져서 함께 키즈 갤러리에 다녀왔다. 

http://www.ipswichartgallery.qld.gov.au/kids/


(찍사 남편은 회사에서 일하는 평일이었던터라.... 사진이 아주 엉망이다)


이 날 주제는 "Playing with Light"이었고 입장료는 5달러였다. 빛에 대한 여러 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 5살 아들녀석이 원리를 이해하기엔 좀 어려웠겠지만 다양한 놀이로 재미있는 나들이였다. 



간단한 그림자 놀이만으로도 신이 난다. 



액자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니 모습을 드러낸다. 신기한 홀로그램이다. 



레이저로 맘 가는 대로 그려보기도 하고...




이런 길어보이는 거울...맘에 든다. 



색과 달리 여러 색의 빛이 중첩되면 하얀 색이 된다는 설명을 해 주려던 찰라...재의는 돌려보다 순식간에 이미 다른 섹션으로 달려가 버린다. 



깜깜해서 사진은 안 보이지만 레이저 광선을 피해 탈출하는 거였다. 영화 주인공이라도 된 듯 스릴 있었다. 



이러고 근처 퀸즈파크에 가서 무료 동물원 돌아보면 딱 좋은 반나절 나들이다. 친구 덕분에 오늘도 재미나는 하루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