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친구 집에서 하는 생일 파티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친구 집에서 하는 생일 파티

Energise-r 2019. 10. 28. 07:00

친한 세 가족의 막내인 이비의 5번째 생일이었다. 집이 가장 넓은 루시가 기꺼이 저녁을 준비해 준 덕분에 신나는 생일 파티를 했다. 호스트인 가렛에게 뭔가를 열심히 쫑알거리는 아들 녀석....

우리 엄마들끼리 식사를 준비하며 이야기 꽃을 피운다. 

 

 

대만 스타일의 핫팟이다. 쌀쌀한 날씨에 딱이었다. 

생일 파티니 케이크가 빠질 수 없다. 이쁜 공주님 케이크이다. 

그리고 피냐타 치기다. 공주님이 좋아하는 유니콘 모양의 종이 인형을 막대로 쳐서 안에 있던 롤리를 먹는 거다. 사실 말이 그렇지 제대로 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꼬마 아가씨...좋아하는 동물이라더니 내려치는 게 너무하구먼... 

위스키를 좋아하는 집 주인 마나님의 취향을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술도 못하는 나는 알딸딸..... 좋은 친구들과 보낸 즐거운 시간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