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지금 영국은 천국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지금 영국은 천국

JosephKimImage 2010. 5. 25. 05:21
지난 주말부터 날씨가 미친듯이 좋네요.
잠시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여전히 환상적입니다.
주변 사람들 말로는 이대로 여름 끝까지 갈 때도 있다네요. 히야!
이 즈음에 날씨가 좋아진다 얘기는 들었지만 이렇게 좋아질 줄은 생각도 못해봤습니다.


아침에 베란다에 의자를 가져다 놓고 커피 한잔 했습니다. 귀에는 IPOD에서 나오는 잔잔한 음악이 기분 좋게 하더군요.
제 눈에 비친 모든 풍경들이 마치 꿈 같더군요. 너무 기분이 좋아서 몸을 한껏 뒤로 제낀채 낄낄거렸네요. 누가 봤으면 아침부터 술한잔 걸쳤나 생각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내랑 같이 도서관으로 가다 길 가 나무 그늘에 앉아서 잠시 쉬기로 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사방이 온통 꽃들로 가득하더군요.
풀밭에는 저희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여기저기 앉아서 책을 읽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멋진 날씨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다들 소풍 나온 것처럼 보이더군요.

흠... 정말이지, 여기 캠퍼스는 너무 맘에 드네요.
이렇게 멋진 학교에 머물수 있다니 아내에게 고마워 해야겠습니다.




그늘 밖은 햇살이 너무 강해서 뜨겁던데, 다른 사람들은 아랑곳 않고 일광욕을 즐기더군요.



평일이라 그런지 비키니 입고 누워있는 사람은 안보였지만 어째든 꽤 많은 사람들이 햇살 아래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다들 도서관에 들어가기 싫어서 저러고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하... 이런 날씨가 앞으로도 계속 되면 좋겠네요^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