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언덕에서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언덕에서

JosephKimImage 2010. 6. 1. 02:23
어쩌다 보니 로팅딘을 또 갔네요. 이번엔 플랫 친구들과 같이 갔습니다.
날씨가... 비온 직후라 그런지 조금 쌀쌀하긴 했지만 좋았네요.
구름이 좀 끼긴 했지만 간간이 구름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 덕분에 춥단 생각은 별로 안했습니다.

여튼, 매번 갈 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니 심심하지 않네요.
언덕에 올라 탁 트인 풍경을 보게되니, 친구들도 무척 좋아하더군요.
여긴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겠네요.

아래 사진들은 언덕에 올라갔을 때 찍은 것 중 몇 장입니다.
흠... 좋아 보이네요^^
역시, 영국에 와서 가장 인상적인 걸 꼽으라면 전 주저않고 구름을 말할 것 같습니다.
어찌나 역동적인지 매번 보는 거지만 새삼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