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Snow4Kids - 호주에서 눈구경 본문

카테고리 없음

Snow4Kids - 호주에서 눈구경

Energise-r 2020. 8. 18. 18:24

호주는 지금 겨울이다. 그래도 기온이 20도를 웃도니 눈구경을 할 일이 없다. 브리즈번 사우스 뱅크에서는 매년 이맘 때 눈구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Snow4Kids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입장료는 1인당 20달러 (플러스 온라인 등록 시 수수료)이다. 참, 시간은 딱 한 시간이다. 8월 말 행사가 끝나기 전 일요일에 다녀왔다. 그 전 주만 해도 코비드가 다시 확산되면 어쩌나 하는 불안이 있었는데, 다행히 이번 주는 괜찮다. 날씨까지 좋으니 사람들이 무척 많다. 

 

먼저 도착한 우리는 친구가 오기를 기다린다. 

이제 줄 서서 입장.... 자리를 지정해 주고 삽, 버킷, 눈사람 꾸밀 장식 등을 받는다. 우리는 하필 해가 비치는 곳이라 눈이 녹아 아쉬웠다. 그래도 아쉬운대로 아이들은 눈사람을 만들기 시작한다. 

 

한국에서 사왔던 장갑이 아주 유용하다. 

 

소품 덕분에 귀엽고 앙증 맞은 눈사람 완성~! 

그렇게 한 시간 잘 놀고 와서 바로 옆 놀이터에서 좀 시간을 보냈다. 

우리가 놀이터에서 시간을 때우며 기다린 건 바로 시티 한 펍에서 하는 행사 때문이다. 뮤지컬 컴퍼니에서 주최하는 거라 그래서 난 뮤지컬 공연 같은 건 줄 알았는데, Trivia였다. 말 그대로 잡학다식을 요하는 퀴즈를 맞추는 거다. 에공...

뮤지컬이 아니라 실망했던 아이들도 갑자기 문제가 나오니 돌변해서 열심이다. 첫 라운드가 상식 문제였는데, 놀랍게도 우리 테이블이 2등이었다. (사실 우리 팀은 슬쩍슬쩍 검색을 한 거라.... 무효지만....아이들은 그저 좋아한다. 에공) 

예상과 다르게 마무리 한 하루였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티 나들이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