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맛난 케이크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맛난 케이크

Energise-r 2020. 10. 7. 07:00

해외지만 추석이라고 모여 명절 음식을 먹고, 한 가족이 이렇게 이쁜 케이크를 가져와서 한껏 기분을 낼 수 잇었다. 

 

사실 나는 맛의 차이를 잘 모른다. 크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다달구리를 참 좋아하는 나지만 사실 한 조각 이상은 무리다. 

 

이 케이크는 일단 비주얼이 이뻤고, 크림 맛도 꽤 좋았다. 나는 모르지만 유명한 케이크집이라고 한다. 

속이 무슨 색일까 궁금했는데, 레드벨벳인가 보다. 크림도 치즈맛이 나는 거랑 생크림 같은 맛의 다른 두 종류였다. 

눈도 입도 호사를 하며, 수다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