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락 클라이밍 생일파티 - 크랭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락 클라이밍 생일파티 - 크랭크

Energise-r 2021. 10. 7. 07:00

친한 친구 윌리엄의 생일 파티가 있었다. 윌리엄이 갑자기 몸이 안 좋아 취소되고 나서 2주만에 다시 잡힌 파티다. 아드님은 처음 해보는 라클라이밍이라고 은근 신이 났다.

 

가 보니 다 친한 친구들에 친한 엄마들이어서 나도 편안하게 수다를 즐길 수 있었다.

맨 처음 간단히 몸을 푸는 액티비티가 있었다.

그러고 락클라이밍을 세 번인가 했다. 나중에는 팀 경기를 해서 서로 응원하느라 신이 났다. 근데 내가 보니 여자 친구들이 월등히 잘하는 것 같았다.

그 다음 좀 더 어려운 코스에 도전했다. 나중에 들으니 색깔별로 난이도가 나뉜다고 한다.

기다리는 동안 아빠 셋도 락클라이밍, 탁구로 시간을 알차게 보냈다.

아이들도, 부모도 신나게 즐긴 파티였다. 내년에는 아드님 파티도 꼭 해야겠다. 부디 코비드 사태가 그 때는 발목 잡지 않기를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