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산책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산책

JosephKimImage 2010. 6. 19. 00:00


여름을 앞 두고 이상하게 가을이 생각나네요.

생명력 넘치는 듯한 느낌도 좋지만, 꺼져가는 느낌도 가히 나쁘지 않은 하루입니다.


사진을 보니 저기에 나무로 된 벤치가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제가 앉아 있고 그 옆에 아내가 앉아 있는 모습을 상상해 봤습니다.

다정하게 손을 잡고서 조곤조곤 대화를 나누고 있을 듯한 모습을요.

어쩐지 거기에 있는 아내와 제 모습이 한참 나이가 있어 보이네요.

 

멋 훗날에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이런 상상처럼 다정하게 손잡고 있는 아내와 제 모습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