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생일 파티 - VR 파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일 파티 - VR 파티

Energise-r 2022. 12. 7. 19:30

아들녀석 친구가 열 살 파티를 처음 가보는 곳에서 열었다. 

 

이름은 VR Arcade Free Space. 

울릉가바에 있는 곳이었다. 

 

인원도 6명으로 소수 정예다. 비슷한 녀석들끼지 어찌나 친한 지 보기 참 좋았다. 

 

처음에는 우선 각자 튜토리얼을 한다. 

그 동안 난 특별 주문했다는 케이크 사진을 한 장 남겨본다. 

집중할 때는 한결같이 혀를 내민다. 

친구들과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잠깐 에너지를 채우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고는 하이라이트. 레이저 태그인데 팀 게임이었다. 오늘의 주인공 아빠가 인스트럭터와 함께 애를 먹었다. 우리 아들만 시끄러운 줄 알았는데, 개중 가장 얌전한 걸로 판명~~~

한 시간 넘도록 재미있는 팀 게임을 즐겼다. 

땀을 흠뻑 흘리며 친구들과 4시간 넘게 재미있는 파티를 했다. 아쉬운 건 이 중 두 명이 내년에 다른 학교로 전학간다는 거다. 그래도 부모끼리 다 서로 친하니 종종 만날 일이 있기를 바래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