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가족여행 3 - 엘리펀트 락 (Elephant Rock)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족여행 3 - 엘리펀트 락 (Elephant Rock)

Energise-r 2022. 12. 19. 07:00

숙소 바로 옆이 종종 가곤 했던 엘리펀트 락이었다. 조금 계단을 올라가 룩아웃에서 사진 한 장 남겼다. 내려오는 데 큰 도마뱀이 계단에 자리잡고 있어서 어찌나 놀랬는지....아들 녀석이 잘 쫓아 주었다. 

게가 있을까 싶어 계단을 내려와 돌틈을 부지런히 살펴 보았다. 

여기가 스웰이라고 높은 파도가 갑자기 사람을 쓸어가는 사고가 난다고 들었었는데... 갑자기 파도가 높이 몰아쳐 소스라치게 놀라 급히 빠져나왔다. 

그나저나 바로 이 바다를 마주보며 운동하는 분이 보였는데 피트니스 클럽이었다. 이런 풍경을 보며 운동하다니 무척 기분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튼 언제 와도 참 멋진 곳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