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 본문

해피육아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

Energise-r 2023. 1. 12. 07:00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는 재미있는 활동을 곁들인 액티비티를 기획한다. 운전을 잘 못하다보니 주말에 남편 찬스를 써서 아이 친구를 데리고 나들이차 다녀 왔다.

 

다양한 사이즈의 톱니 모양, 그리고 같은 모양판 안에서도 다른 구멍을 이용하면 다른 모양이 나오는 게 꽤 재미있다. 우리 말고도 즐겁게 하고 있는 어른들이 꽤 있었다.

아들 녀석 껀 아쉽게도 너무 신나서 힘주며 하다보니 구멍이 좀 났다. 뭐 그래도 괜찮다.

그 옆에 있던 액티비티도 재미있었다. 초록 버튼을 누르면 판이 돌아가고 가만히 종이 위에 색깔펜을 대고 있으면 동글동글한 원들을 그릴 수 있다.

역시나 남편은 꼼꼼한 성격 답게 찬찬히 원들을 그린다.

장난꾸러기 아드님은 가운데에 손 모양을 그려놓고 손이 돌아간다고 좋아한다. 역시 톡톡 튀는 아드님이다.

한 층을 올라갔더니 '바람'을 주제로 체험전이 열리고 있었다.

물론 과학적 설명에는 관심이 없고, 이 두 녀석은 배틀에 빠져 한참을 놀았다.

바람에 오래 떠 있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발휘해 창작물을 만드는 거였다. 남편은 역시 엔지니어답게 계속 무한대로 떠있는 구조물을 만들었다.

여러모로 재미있는 크래프트 시간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