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놀기 좋은 퍼블릭 수영장 - Langlands Park Memorial Public Pool 본문

해피육아

놀기 좋은 퍼블릭 수영장 - Langlands Park Memorial Public Pool

Energise-r 2023. 1. 19. 07:00

타운하우스라 단지가 같이 쓰는 수영장도 있고, 5분 거리에 퍼블릭 수영장도 있지만, 좀 새로운 찾는 아드님을 위해 슬라이드나 장애물 코스(inflatable parkour)가 있는 풀을 찾아 보았다. 그렇게 해서 찾게 된 수영장이다. 20분 정도 거리에 고속도로를 타고 가야 하는데다, 길거리 파킹이라 남편 찬스가 필요하긴 한데, 놀기 참 좋았다.

 

5 Panitya St, Stones Corner QLD 4120

 

입장하니 사진에서 보던 대로 똭~~~ 아들 녀석이 시도하는데, 거의 다 와서 밧줄 타고 건너가는 데에서 자꾸 실패했다.

4시가 가까워지자 바람을 빼느라 더이상 못하는 게 아쉬웠다. 그 옆에 다른 두 군데 풀이 있었는데, 슬라이드가 있는 하나는 유아 풀이라 나이에서 땡~~~ 다른 하나는 물의 온도가 아주 따뜻하니 좋았다.

그러고 또 한 번 이 수영장을 찾았다. 이번에는 아들 녀석이 끝까지 코스를 멋지게 성공했다. 보고 있는데 재밌어 보여서 나도 조인했다.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고 미끄러워서 엉금엉금 기다시피했다.

여튼 나도, 남편도 히티드풀에서 재미있게 수영을 즐기며 반나절을 보냈다. 다음 번에는 친구들이랑 같이 와야겠다. 참, 수영을 안하는 부모들이 앉을 벤치랑 테이블도 많아서 더 좋은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