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탈레버제라 -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탈레버제라 -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

Energise-r 2023. 1. 26. 07:00

여동생네가 한국에서 놀러왔다. 보여주고 싶었던 풍경 중 한 곳인 탈레버제라. 날도 좋아 주차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는데, 동생네가 주차 요정인 건지, 바로 앞에서 차 한대가 빠져서 수월하게 주차를 했다. 

 

초록빛 바닷물이라는 게 바로 이런 걸까. 

이렇게 보면 또 푸른 빛이다. 저 너머엔 파도가 치는 바다가 보인다. 아트막한데도 물고기고 보인다며 아이들은 신나게 놀았다. 

어느 새 길쭉해진 아드님... 안 타려고 징크 스틱을 발라 주었다. 

언제 가도 좋은 곳, 탈레버제라. 조카도 이 곳을 무척 좋아해서 다해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