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계란 폭탄 만들기 본문

해피육아

계란 폭탄 만들기

Energise-r 2023. 9. 7. 10:43

아들 녀석이 유투브에서 뭔가를 보더니 게란 폭탄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한다. 세 개를 위만 살짝 깨서 속은 나중에 반찬 해먹게 따로 두고, 씻어 두었다.

얼굴 그림도 재미나게 그렸다. 

그리고 구멍 안에 밀가루를 채워 넣었다. 

그리고 그 위는 키친타월을 살짝 적셔서 덮어 주었다. 그러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면 끝이다. 

드디어 폭탄 완성~! 백야드에서 던져보는 아드님이다. 

별 거 아니지만 그래도 아드님이 재미나게 해서 나도 재미있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