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J Family Story
2007 이은미 콘서트 본문
토요일, 저녁에 아내와 처음으로 콘서트를(엄밀하게 말하면 단독 콘서트) 보러 갔다.
이.은.미.
이름 석자만으로도 이미 가수로서 존재감이 팍팍 느껴진다.
나이와 무관하게 여전히 파워풀한 그녀의 모습을 보니 나도 힘이 생기는 것 같다.
그녀가 처음 데뷔한게 내가 중학교 때였으니, 벌써 시간이 꽤 흘렀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15년이 흘렀다는데, 음... 나도 벌써 나이가...
그녀가 '서른즈음에'를 부르는데, 괜히 기분이 센치해지는 것 같았다.
공연은 세종대학교 내에 있는 홀에서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린 싼 좌석을 하느라 2층의 좌석을 잡았는데, 의외로 무대와 가까웠다.
다행...
공연시간은 대충 2시간쯤 하겠지 생각했다가 3시간을 꽉 채우는 바람에(?) 집으로 올때 전철이 끊겨 조금 걸어야 했다. 다음에는 필히 사전조사를 해야될 것 같다.
사진... 무대와의 거리가 생각보단 가깝다고는 해도 플래시 도달 거리로서는 어림 없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그냥 ISO 1600로 올려 찍었는데, 삼각대도 제대로 쓰지도 못했다. 사람들이 지나가다 발로 툭 차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할 것 같아 불안해서 도저히 삼각대에 올려놓고 찍을 수가 없었다. 솔직히 말하면 모노포드처럼 세워놓고 찍으면 되긴 했는데, 귀찮아서... 그리고 무엇보다 아내랑 보는 첫 콘서트인데, 사진 찍느라 공연을 제대로 못보는게 싫었다.
그 덕에 사진 꼬라지가... 그냥 첫 콘서트였으니까... 하며 남긴 사진들이다. 아참! 마지막 두장은 게스트 가수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