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자연과 가까운 놀이터 - 뉴팜파크 본문

해피육아

자연과 가까운 놀이터 - 뉴팜파크

Energise-r 2014. 6. 17. 06:00

보도 사진전이 있어 매해 그랬듯이 파워 하우스를 찾았다. 작년과 다른 점이라면 우리 재의와 함께라는 거...

사진 사이를 누비고 아장아장 걸어다녀 온 사람의 관심을 즐기던 재의....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해 얼렁 집으로 돌아가려 했지만,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치듯 놀이터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는 법이다.

뉴팜파크 (New Farm Park)는 재의가 우리에게 오기 전 한달에 한두 번은 갈 정도로 사랑했던 곳인데, 그 때는 아기가 없어 놀이터가 있는지도 몰랐었다. 아...그런데 이렇게 멋진 놀이터가 숨어 있었다니...

아이들이 큰 나무 줄기를 타고 노는데....옛날 외국 영화에서 봤던 것 같은, 그렇지만 또 너무 신선한 풍경이었다.



 


 

 


재의에게는 그야말로 못오를 나무지만....재의가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도 많았다.

 

 

 

 

재의랑 놀러 다니다보니...점점 더 호주에 살고 있는 게 감사하고 행복해진다....항상 모래 만지고 꽃 보고 새 쫓아 다니고....재의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다. 날씨 좋을 때 또 놀러가자 재의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