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언더우드 파크 - 최근 새단장한 놀이터 본문

해피육아

언더우드 파크 - 최근 새단장한 놀이터

Energise-r 2014. 7. 14. 06:00

올해 7월 1일 새단장해 오픈했다는 언더우드 파크. Priestdale 지역 Underwood Road에 위치해 있다. 우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 한 번 가보자 했는데, 결론은 대만족이었다. 

일단 여타 파크에 비해 재의 또래 토들러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었다. 종류는 비슷비슷하긴하지만, 이 날은 특히 재의가 원통 모양으로 된 미끄럼틀을 제일 재미있어했다. 그런데 신기한 건 그네는 항상 질색을 하고 싫어한다는 거...내가 처음 태울 때 무서웠었나 싶어서 미안해진다. 


특히 그리고 또 마음에 드는 포인트는 바로 이 곳. 재의보다는 큰 어린이들 용인데 나무로 되어 있어 참 멋스럽다. 그리고 페달로 가는 모노레일 (pedal-powered monorail)은 처음 봤다. 아이들이 무척 재미있어 하고 재의도 우우...소리를 질러서 타 볼 요량으로 갔다가....큰 아이들이 속도를 내고 범퍼카처럼 서로 부딪히기도 하고 그래서 위험할까 싶어 보는 것에 그쳤다. 


그 외에도 climbing net라던가 여러 가지 시설이 다양하게 있어서 생일파티가 두세 군데 열리고 있었다. 


이 날 재의가 좋아했던 건 역시나 식수대....덕분에 물에 흠뻑 젖었다. 잘 놀았으니 우유 한 잔 드링크해주시고...집에 돌아가 낮잠 자야지. 요즘 새로 발굴하는 파크마다 참 맘에 든다. 이 언더우드 파크는 나만의 리스트 Top Three 안에 든다. 공원마다 다른 특색들이 있어 참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