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호주 스타일 생일 파티 본문

해피육아

호주 스타일 생일 파티

Energise-r 2014. 8. 29. 07:00

아가들 생일파티 하는 거 보면 키즈까페 대여해서 하기도 하고 집에서 하기도 하고....그렇지만 가장 흔한 건 역시 공원이 아닌가 싶다.

아는 언니 딸내미 생일에 초대 받았는데 공원이었다. 아가들 놀리기도 좋고 주차며 공간도 넓고 아무래도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다.

생일을 맞은 주인공 뿐 아니라 다들 공주 패션이다. 요즘은 엘사 드레스가 대세다. 어디가나 파란색 드레스다.... 남자 아이들을 수퍼 히어로 코스튬을 입기도 한다. 

일찍 도착해서 풍선 불기 및 음식 진열 돕기.


휴... 솜씨 좋은 이 언니는 케이크를 직접 구우셨지만 나야 뭐 그런 일은 없을테구....

이 날의 Birthday girl. 선물이 죄다 악세서리, 인형, 스티커 이런 거다. 


우리 재의의 시선을 끈 건 역시나 자동차 모양의 놀이기구랑 강아지.  이 둘 덕분에 잘 놀았다. 


생일에 와 준 친구들에게 구디백도 준다. 쵸콜렛 젤리 같은 군것질 거리랑 미니카랑 작은 장난감들이 있었다. 아가들 생일파티 준비할 때 이것저것 신경쓸 게 많구나 싶었다...그래도 좋으니 나중에 재의 친구 많이 불러서 우리 아가 생일파티 재미나게 해 봤으면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