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Robelle Domain - Children's Festival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Robelle Domain - Children's Festival

Energise-r 2015. 10. 19. 07:00

지난 주 어린이 페스티발이 있었다. 바로 그 전주에 갔던 오리온 라군 바로 옆에 있는 Robelle Domain이 그 장소였다. 모자에 선글라스까지 한껏 멋을 부린 재의...이 날은 단비, 호민이네랑 함께여서 더욱 신이 났다. 

풍선에 잡다한 것이 들어있는 프로모션 구디백을 받았다. 그리고 꼬마 기차에 탑승했다. 




페스티발이라고 점핑 캐슬에 여러 놀이기구가 있었지만 우리 아이들이 약간 어리기도 하고, 게다가 관심을 보이지도 않았다. 그저 계단에서 점프하는 거에 푹 빠졌다. 게다가 뒷짐은 왜 지는 건지...




뭔가 풍성해 보이는 페스티벌에서도 재미있는 꺼리를 찾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놀이터로 향했다. 그런데 아뿔싸..바로 옆에 있는 분수를 그냥 지나칠 리가 없었다. 아직 물이 찬데도 셋이 쫄딱 젖을 때까지 신나게 놀았다. 










예상치 않았던 물놀이에 뒷처리가 좀 곤란하기는 했지만, 아이들의 웃음에 행복한 하루였다. 이렇게 같이 어울려 노는 걸 보니 이제 재의가 좀 크긴 컸나 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