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입스위치 나들이 - 키즈 갤러리와 무료 동물원 본문
입스위치에 있는 키즈 갤러리는 아가들도 참여할 수 있는 활동 체험이 많아 종종 찾는다. 브리즈번에서 30-40분 거리다. 오늘은 친한 유나네 가족과 함께 했다.
http://www.ipswichartgallery.qld.gov.au/kids/
입구에서부터 재미있는 게 등장했다. 재료는 막대와 형형색색의 고무줄이다. 두 아가가 꽤나 재미있는지 오랜 시간을 이 앞에서 보냈다. 터치 스크린으로 그림 그리기는 가볍게 한 번 해주고 오늘의 주제인 'Create with Clay'를 하러 고고~~
찰흙, 지점토 같은 걸로 다채롭게 만들기를 할 수 있다. 재의는 날개 달린 코끼리를 만들더니 결국에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뱀이다. 배경이 있어서 사진을 찍는 아이디어도 참 좋아 보인다. 같이 간 유나네가 놀랐듯이, 이 모든 활동이 무료라니 더욱 좋다.
게다가 옆에 놀 수 있는 작은 플레이 공간도 있다. 세 살 미만 어린이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큰 형아, 누나들이 너무 신나게 놀고 있어서 좀 불안하던차, 직원이 해당 연령 아닌 아이들은 나오라고 하니 순순히 퇴장한다.
이제 정적인 활동이 아닌, 동적인 활동의 세계로 들어간 두 아이들을 위해 우리는 근처 동물원으로 이동했다. 아니나 다를까 엄청 소리지르며 뛰어 다녔다.
이 날 카메라 배터리가 충분치 못한 관계로 동물들 사진은 생략....하지만 무료 동물원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동물원을 나와서 피크닉을 하며 우리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 놀았다. 항상 그렇지만, 오늘도 새삼 이렇게 좋은 것들을 그것도 무료로 누릴 수 있다는 게 참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