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로간의 가까운 딸기 농장 본문
몇 주 전 선샤인 코스트에 있는 딸기 농장을 다녀왔는데 (2016/07/18 - [여행을 삶처럼, 삶을 여행처럼/호주] - 딸기 농장 체험) 워낙 멀었던 지라, 이번에는 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딸기 농장을 다녀왔다. 브리즈번에서 30-40분이면 갈 수 있다.
The Berry Patch at Chambers Flat
주소: 912 Chambers Flat Rd, Chambers Flat QLD 4133
https://www.facebook.com/Chambers-Flat-strawberry-farm-198057860220251/
도착해 보니, 지난 번 딸기 농장보다 규모가 훨씬 아담하다. 그래도 방문한 차량을 보니 꽤나 많다.
리셉션에서 딸기 담을 컨테이너를 받고 딸기밭에 입성. 그런데 예전보다 어째 알이 그리 크지 않다. 아쉬운대로 빨갛고 큰 녀석들을 골라 담았다.
진지한 재의와 유나.
전에는 어찌나 많이 땄는지 50달러나 되었는데, 이번에는 각 1kg 정도씩 땄다. 이 날 가격은 1kg에 15달러였다.
신나게 놀이터에서 뛰노는 동안 우리는 계산을 마치고, 딸기 아이스크림을 사왔다. 딸기 얼린 것을 갈아주는 거라 단 맛은 좀 덜하지만 맛있었다. 딸기의 씨가 씹히는 게 싫다고 재의는 와플콘만 먹어대기는 했다.
이렇게 주말 또 즐거운 나들이를 가졌다. 이 날 딸기맛은 지난번처럼 환상적으로 달고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시중에 파는 딸기보다는 달았다. 딸기보다야 이렇게 시골 기분도 내고, 좋은 친구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더 행복한 일이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