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슬라임 만들기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슬라임 만들기

Energise-r 2019. 3. 18. 07:00

슬라임 만들기를 집에서 하시는 분들 꽤 계신데....난 게으른 엄마다. 내가 직접 못하니까 밖에서 하는 재미난 프로그램을 대신 열심히 찾아보는 편이다. 


스트릿 사이언스에서 슬라임 만들기 워크샵이 있었다. 브리즈번 시에서 지원하는 거라 게다가 공짜다. 뭔가 과학적인 원리를 약간 곁들여 설명해 주시는데, 어린 참가자인 우리 아이들이 따라갈 수 있으려나 했는데... 용감하게 자원해서 앞에까지 나갔다. 


오.... 과학자 같네 울아들...


각자 두 종류의 슬라임을 만들었다. 하나는 반짝이 글리터를 넣는 거고, 다른 하나는 콘 플라워를 넣어서 그 차이를 보는 거였다. 실험용 고글을 씌워놔서 그런가 진지해 보인다. 



이렇게 또 재미난 하루를 보내고 왔다. 아들 녀석, 그리고 아들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참 즐겁다. 난 애들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내 아이를 낳고 나서 생긴 큰 변화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귀하고 이뻐 보이는 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