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브리즈번 하이킹 : 마운틴 쿠사 서밋 트랙(Mt Coot-Tha Summit Track) 본문

하이킹 이야기

브리즈번 하이킹 : 마운틴 쿠사 서밋 트랙(Mt Coot-Tha Summit Track)

JosephKimImage 2019. 12. 10. 07:00

지난주에 마운틴 쿠사를 다녀왔는데, 이번주에도 또 다녀왔다. 사실, 이번이 올해 마지막 공식적인 하이킹이라 좀 더 스페셜한 곳을 다녀오고 싶었으나 같은 날 오전에 아들 학교 행사가 있고 그거 끝나고 바로 캠핑을 가야되서 멀리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가까운 쿠사로 갈 수 밖에 없었다. 

 

지난번과 같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올라갔다. 올라가는 코스는 아주 쉬워 걷기보단 뛰기에 더 적합해 보였다.

 

길은 보다시피 아주 잘 되어 있다. 조그 올라가면 길이 좁아지긴 하지만 그래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 어려움이 전혀 없다.

 

정상 룩아웃에서 셀카.

 

원래 서밋 트랙은 같은 트랙으로 인/아웃 하는데, 그러면 트랙이 너무 짧기도 하고 너무 심심할까봐 내려오는 길은 J.C Slaughter Falls 쪽으로 돌아내려왔다. 하지만 최근에 비가 온 적이 없어서 그런지 폭포는 커녕 물의 흔적조차 볼 수 없었다. 어서 비가 내려와줘야 할 텐데.

 

아무튼, 올해 마지막 공식 하이킹은 마쳤다. 내년엔 어떻게 할 지 아직 계획은 없지만 가능하면 혼자 하이킹을 가고 싶다.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시작했던 것이 어쩌다 보니 또 하나의 일이 되어버린 듯 해서 아쉬울 때가 있다. 물론 사람들과 같이 가면 그 나름의 재미와 장점도 있지만 당분간은 혼자만의 시간이 좀 필요한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