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댄스 발표회 본문

호주 학교 이야기

댄스 발표회

Energise-r 2021. 7. 5. 07:00

지난 한 학기 매주 댄스 연습이 있었다. 반마다 다른 곡을 지정해서 준비한 거다. 한동안 코비드로 오프라인 행사가 없었는데, 올해는 부모들도 다행히 옆 고등학교 강당에서 열린 발표회를 볼 수 있었다. 미리 온라인 등록을 한 부모들에 한해 입장을 했는데, 다행히 부모들 중 앞좌석에 앉을 수 있었다. 

 

학년마다 기본 색깔 위아래 옷을 맞춰입고들 갔는데, 소품은 학교에서 준비해 주셨다. 

반마다 다른 곡으로 공연을 했다. 프렙 꼬마들이 역시 귀엽고, 윗학년으로 갈수록 제법 멋진 댄스를 연출했다. 아드님은 3학년...딱 어중간했다. 그래도 하트뿅뿅 눈으로 열심히 비디오를 찍었다. 아쉽게도 다 흔들렸지만...

마지막엔 학년별로 열심히 잘 참여한 친구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오랫만에 학교에 가서 아들 녀석이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지내는 것도 보고, 다른 엄마들도 만나고 좋았다. 부디 코비드가 계속 잠잠해서 애들 소풍도 가고 연말 파티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