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입스위치 퀸즈파크 동물원 본문

해피육아

입스위치 퀸즈파크 동물원

Energise-r 2023. 1. 16. 07:00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2023.01.12 - [해피육아] -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에 이어 인근 퀸즈파크에 들렀다. 작지만은 않은 무료 동물원이 있어 언제가도 좋다.

 

캥거루보다 몸집이 작은 왈라비... 다소곳이 앉아 우리를 반겨준다.

큰 매도 보았다. 마침 먹이를 먹는 시간이어서 직원 분이 케이지 안에 박스를 두고 갔는데 뭔가 했더니 '포섬 반 마리'라고... 한 마리보다 더 끔찍한 반 마리... 난 시력 없는 선글라스를 낀 덕분에 잘 안 보였는데, 아들 녀석은 너무 생생히 보여서 나중에 잘 때 사실 싫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저 멀리 나무에 대롱대롱은... 열매가 아니라... 박쥐였다.

무지개처럼 여러 빛이 나는 새였는데, 사진으로는 어째 녹색만 뚜렷히 나왔다.

어쩌다보니 새가 많지만... 뱀도 있고, 빌비도 있고, 농장 동물들도 있다. 간단히 산책 겸 동물원을 둘러보고 나서 옆 놀이터에서 놀았다. 무료로 알차게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