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J Family Story

영국 스톤헨지... 본문

사진 & 영상 이야기

영국 스톤헨지...

JosephKimImage 2011. 6. 28. 17:10



예전에, 그러니까 작년에 영국에서 찍었던 스톤헨지 사진입니다.
생각해보니 작년에도 이 사진을 포스팅했던 것 같네요.

그냥, 음...
솔직히 요즘 찍은 사진이 없어서 예전 사진 뒤적거리다 이 사진을 봤는데, 예전에 작업했던 환경에 문제가 좀 있었던 터라 그런지 사진이 제가 원하는 형태가 아니더군요.
그래서 다시 손을 댔습니다.
뭐, 솔직히 사진 스톡 사이트에 올리려고 좀 손을 댄 셈이죠.

전체적으로 이전과 다른 느낌을 갖도록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좀 많이 바꿨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음... 이 정도면 맘에 든다' 하지만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뭐, 제게 있어 사진은, 어짜피 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보니 무척이나 주관적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지만 말에요.
그런데, 참 스톡 사이트에 어울리는 사진과 제 감성과 맞는 사진이 맞기가 쉽지 않다는 걸 이번에도 느끼게 되네요.
당연한 거겠지만...

흠... 어째든.
어떻게 보면 이런 제 작업은 다른 분에게 있어 공해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듭니다.
만약 그렇다면... 진심으로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왕 피해를 끼치는 거, 하나 더 할까 합니다.

얼마 전에 작업했던 '백조의 호수' 레게 버전... 이라기 보단 그냥 퓨전 스타일의 곡으로 편곡해 봤습니다.
혹시나 시간이 너무 남아 할 일 없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세요^^



6 Comments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6.28 18:53 영국에 가면 꼭 보고 싶은 것들 중 하나인데
    영국에 가도 볼 여유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 JosephKimImage 2011.06.29 19:40 신고 스톤헨지... 이거 참, 추천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안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그러네요. 보통 저기 가신 분들 반응들이 그닥 좋지가 않았거든요;;;
    주변에 따로 볼 것도 없고 그저 저거 하나 달랑 있어서 허무하다고 많이들 느끼시는 듯 합니다^^;;
  • Energise-r 2011.07.01 06:22 신고 저도 약간 허무했던 듯...그런데 유명한 데들이 그렇듯 안 가면 또 아쉽고 그런지라...^^ 저희는 그 때 학교에서 하는 day tour 프로그램으로 해서 Bath를 묶어서 갔었거든요... Bath는 기대 이상으로 좋았었답니다.
  • 솜다리™ 2011.06.29 00:27 신고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듯 합니다..

    근데....와우~ 넘 멋집니다..
    멋진 사진에 직접 편곡한 음악까정....
    부럽내요..
  • JosephKimImage 2011.06.29 19:43 신고 와, 정말 오랜만이에요.
    실은 제가 요즘 게으름을 피우느라 최근엔 솜다리님 블로그도 들려보지 못했네요.
    솜다리님은 여전히 부지런히 작업하시고 계시죠? 휴, 저도 그래야 되는데 말에요;;;
  • Energise-r 2011.07.01 06:23 신고 이전 사진도 좋았지만... 이 사진은 더욱 스톤헨지가 가진 의미를 살려주는 듯 합니다. 뭔가 빛이 내리는 그런 신성한 느낌이....^^ 사진들이 멋있어서 함께 다녔던 곳들이 더 아름답게 기억되는 것 같아요. 감사~~~~!
댓글쓰기 폼